안녕하세요, 억만장자 뉴스입니다. 오늘은 많은 분들이 모바일에서 즐기고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에 최적화된 LD앱플레이어 로 PC에서 리니지M을 즐기는 방법에 대해 살펴볼텐데요,


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


LD플레이어는 다른 어떤 앱플레이어보다 리니지M에 최적화가 잘 되어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. 


그럼 가장 먼저 리니지M 앱플레이어 추천 프로그램인 LD앱플레이어아래에서 다운로드 하여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절차를 하나씩 밟아볼게요.



LD플레이어 다운로드


LD앱플레이어 다운로드 ☜ 를 따라서 LD플레이어 홈페이지 에 접속하면 밑과 같은 화면이 뜨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†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(LD앱플레이어 홈페이지)


여기서 LD플레이어 ▶ [다운로드] 버튼을 클릭하여 PC에 LD플레이어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진행합니다. 


파일을 모두 다운 받았다면 브라우저 왼쪽 하단에 ▶ 다운로드가 완료된 설치 파일을 실행해 줍시다. 


†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(LD앱플레이어 다운로드)


이제 LD앱플레이어 설치가 진행되는데, 이때 ▶ [사용자 정의] 항목을 누르면 LD플레이어가 하드에 저장되는 경로를 바꿀 수 있습니다. 


LD플레이어 설치 폴더를 선택했다면 ▶ [바로 설치] 버튼을 클릭하여 LDPlayer를 PC에 깔아줍니다. 


†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(엘디플레이어)


LD플레이어가 컴퓨터에 설치되는 진행 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. 총 300MB의 메모리 공간이 필요하네요.



만약 여러분의 하드에 충분한 공간이 없으시다면 LD플레이어 설치 전에 하드 디스크의 메모리를 넉넉하게 준비해 주는 것을 추천 드리고 싶네요.


†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(LD플레이어 설치)


LD앱플레이어의 설치가 모두 끝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, 여기서 ▶ [바로 실행] 버튼을 눌러서 LD플레이어 를 시작해 줍니다.



Window PC의 자체 보안 프로그램이 켜져있다면 위의 화면처럼 팝업이 뜨는데, 이 때 당황하지 마시고 ▶ [액세스 허용]을 눌러서 계속해서 진행해 줍니다.



이제 LD플레이어의 메인이 보이네요.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위해 가장 먼저 위 화면처럼 ▶ 화면 중간의 상단에 위치한 검색 박스를 눌러 줍시다. 



※ 여러분이 플레이하고 싶은 모바일 게임이 리니지M 이 아니라 리니지2M이나 검은사막 모바일과 같이 다른 게임이라면 이때부터 저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되 ▶ 여러분께서 설치하고 싶은 게임을 검색해 주세요.


†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(모바일 게임 검색)


저는 리니지M 을 플레이 하고 싶기 때문에 ▶ 리니지M 을 검색하겠습니다.



검색 결과 중에 ▶ 리니지M 을 눌러준 뒤, 


† 리니지M 앱플레이어 추천 (LD플레이어)



곧바로 ▶ 리니지M [설치]를 눌러 줍니다.

그러나, 설치는 되지 않고 구글 플레이 로그인 화면으로 돌아옵니다. 구글 로그인부터 해주는 게 우선이겠군요. ▶ 본인 아이디로 로그인을 완료해 줍시다.


†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(리니지M 설치)


로그인을 하게 되면 다시 LD앱플레이어 의 플레이 스토어 메인으로 돌아오는데, 여기서 ▶ 다시 리니지M 를 검색 → 설치 과정을 진행해 줍니다.


†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(리니지M 열기)


설치가 모두 완료 되었다면 ▶ 리니지M 을 실행하여 줍니다.



†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(인게임 인스톨)


†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(인게임 인스톨)


▶ 모든 과정에서 확인을 눌러서 리니지M PC로 하기 를 완료해 줍니다.



리니지M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 화면처럼 《게임 이용약관》 팝업이 뜨는데, 여기서 ▶ 상단의 두 옵션만 선택해 주면 됩니다.



하단의 항목들은 이벤트 아이템 수령이라든지 보스 출현 등의 푸쉬 광고이니, 이 옵션을 원하시는 분들만 체크해 주시면 됩니다. 


게임 설치가 완료 되었으니 ▶ [시작하기]를 클릭하여 LD플레이어 에서 리니지M 을 마음껏 플레이 해봅시다.



게임 로그인 팝업이 뜨는데요, 새로 게임을 시작하는 분이 아니라면 여기서는 ▶ 본인이 모바일에서 플레이 하던 계정으로 접속해줘야 하겠죠? 

†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(계정 접속)


혹시라도 모바일에서 접속하던 리니지M 서버 이름이 생각나지 않는 분은 ▶ 가장 오른쪽에 위치한 [내 캐릭터 찾기]로 찾을 수 있습니다.

†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(서버 선택)


캐릭터로 접속을 한 뒤,

†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(접속하기)


※ 이제 리니지M 을 PC로 즐기시면 되는데요, 이때 LD플레이어 리니지M 최적화 를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. ▶ 오른쪽 가장자리의 키보드 모양으로 되어있는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.


그러면 가상키 설정을 할 수 있는데요, 여기서 화살표를 누르면 기본값으로 되어 있는 ▶ 가상키 설정을 리니지WASD로 재설정 (LD플레이어 리니지M 최적화) 해줍니다. 

그러면 전보다 편리하게 캐릭터 이동이나 단축기 사용이 가능한 세팅으로 바뀌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. 


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위한 방법으로 LD플레이어 다운로드 부터 설치, 리니지M 실행, LD플레이어 리니지M 최적화 의 모든 과정을 설명했는데요, LD플레이어 에서는 리니지M, 리니지2M, 검은사막 모바일 외 다양한 모바일 게임을 모두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.


때문에 여러분께서 즐기시고 싶은 다른 스마트폰 게임을 LD앱플레이어로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해당 게임을 검색하셔서 설치 및 실행하시면 됩니다. 

대부분의 과정이 모바일 환경과 비슷하기 때문에 쉽게 적응하리라 믿습니다.


이상으로 리니지M 컴퓨터로 하기 방법에 대한 설명을 마치겠습니다. 

마지막으로 이 글이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다면 공감♥ 부탁 드려요. 공감 하나 하나가 저에게는 큰 감동이 되니까요. 또한 아래에는 IT 관련 유용한 정보들도 많으니 꼭 한번 들려보세요. 


◈ IT 관련 유용한 정보